본문 바로가기
퀴즈 모음/그림 퀴즈

그림퀴즈 공통점을 갖고 있지 않은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by 쉼4S 2022. 5. 26.

[ 쉼4S의 그림퀴즈 ]

공통점을 갖고 있지 않은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one doesn't have in common?

 

 

 

 

선으로 그려진 6개의 그림이 있습니다. 6개의 그림 중 5개는 어떤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공통점이 없는 나머지 하나는 몇 번일까요?

 

선그림
그림퀴즈  공통점을 갖고 있지 않은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그림 퀴즈입니다.

공통점 찾기입니다.  그림들의 공통점을 찾은 후 공통점을 갖고 있지 않은 다른 하나를 찾는 퀴즈입니다. 

얼마 전에도 공통점이 없는 그림을 찾는 퀴즈를 포스팅했습니다. 

같은 유형의 퀴즈입니다. 그때는 삼각형을 이용한 그림이었고 이번에는 선을 이용한 그림입니다.

 

어렵지 않죠?

퀴즈를 풀어주세요.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정답>>

 

4번

 

4번을 제외한 나머지 그림은 모두 한붓 그리기가 가능합니다.

 

QUIZ, 쉼4S in T stroy

 

그림퀴즈 5개의 삼각형 그림 중에서 성격이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그림퀴즈 5개의 삼각형 그림 중에서 성격이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 쉼4S의 그림퀴즈 0? ] 5개의 삼각형 그림 중에서 성격이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QUIZ. Which of the five triangle figures has a different personality? 5개의 삼각형으로 어떤 형태를 만든 그림들입니다. 6..

shim4si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