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퀴즈 모음/그림 퀴즈

그림퀴즈 알송달송 어려운 퀴즈 이것은 무엇일까요?

by 쉼4S 2021. 7. 1.

[쉼4S의 그림퀴즈]

알쏭달쏭 어려운 퀴즈 1. 노란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된 그림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QUIZ. What is it?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그려진 아주 단순한 그림이 있습니다. 그림을 보고 연상되는 답을 찾는 퀴즈입니다. 이것이 무엇일지 상상력을 동원해 보십시오. 그림은 단순하지만 그림을 보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답을 찾기 매우 어려운 퀴즈입니다. 

그림퀴즈
알쏭달쏭 어려운 그림퀴즈1 이것은 무엇일까요?

 

이 그림이 무엇일지 감이 오십니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갸우뚱할, 정말 알쏭달쏭한 그림 퀴즈입니다. 

이와 같은 유형의 퀴즈를 이미 풀어 본 사람이라면 문제 풀이 방법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답을 찾아낼 수 있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퀴즈입니다.

물론 뚫어져라 그림을 보다가 운 좋게 답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쁜 그림과 함께 준비했으면 좋았겠는데, 포스팅에 이미지가 여러 개 들어가면 페이지가 열리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림은 생략하였습니다. 사진의 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미지를 사용하기가 주저됩니다.  

 

* 승자의 주머니 속에는 꿈이 있고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있다. - 탈무드

* 나는 밤에 꿈을 꾸지 않는다. 나는 하루 종일 꿈을 꾼다. 나는 생계를 위해 꿈을 꾼다. - 스티븐 스필버그

* 혼자 꾸는 꿈은 그냥 꿈에 불과하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 - 존 레논

*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 앙드레 말로

* 꿈을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반드시 실현할 때가 온다. - 괴테

 

꿈과 연관된 명언들입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실현되기를 바라는 어떤 미래를 향해 첫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그것이 무엇이든 꿈을 갖는다는 것은 그것을 향한 의지의 발로이며 닫혀 있는 문을 여는 행위라 생각해 봅니다. 

꿈은 나이, 성별, 처한 상황과 상관없이 누구나 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꿈을 꾸고 있습니까? 

 

 

오늘 퀴즈는 잘 풀었습니까? 

제가 퀴즈의 정답도 이미 공개했는데 혹시 아직 무엇인지 알아차리지 못하셨다면 다시 꼼꼼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QUIZ, 쉼4S in T story

 

 

댓글